Search Tags for 결혼기념일

오늘은 1주년 결혼기념일❤️
_ 오랜만에 라운드로 포장은 무심한듯ㅇㅣ〰️😎✨✨ - - 토요일 및 공휴일은 반드시 예약주문 부탁드립니다 🕊🕊🌿 #대구꽃집 #대구예쁜꽃집 #생일꽃다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꽃다발 #데이트꽃다발 #여자친꽃다발 #대구 #데이트 #결혼기념일 #결혼기념일꽃다발 #예쁜꽃다발 #대구카페 #축일 #성당 #대구성당 #대구현금꽃다발 #예약필수 #대구꽃다발 #대구꽃바구니 #경북대매란정 #매란정꽃집 #대구꽃배달 . . ✨대구꽃다발{경북대매란정} -T. 0507 1441 6777 -K. 경북대매란정 Mon-Fri: 09:30 - 19:00 * Sat: 10:00 - 15:00 * Sun&Holidays: closed * (Only for pre-ordering customers)
오늘도 못찍은 케이크가 너무 많아요.,😩 예쁘게 사진 찍어 후기 보내주시면 재주문시 10%할인해 드릴게요 🥰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 . ⭐️주말은 예약이 빨리 마감됩니다 미리 문의 주세요 😊 . ✔️원데이클래스 상시모집 👉🏻주중 2인 동반등록시 10%할인 . 12월 앙금플라워 원데이 여석 1자리 일정 19(수) 19시 21(금) 11시 22(토) 11시 23(일) 17시 24(월) 18시 레터링 원데이 여석 1자리 일정 28(금) 14시 외 시간 추가 개설 가능합니다 : ) . ✨주문 및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브라운잇 검색 . #f4f #강서구케이크 #마곡케이크 #떡케이크 #케이크원데이클래스 #앙금플라워케이크 #발산케이크 #커스텀케이크 #레터링케이크 #flowercake #beanpaste #어린이집간식 #크리스마스케이크 #부모님케이크 #결혼기념일 #기념일케이크 #꽃케이크 #상견례케이크 #백일상 #환갑케이크 #생일케이크 #취미클래스 #돌잔치 #케이크주문제작 #먹스타그램 #목동케이크 #앙금케이크 #베이킹 #브라운잇
#햇살한스푼사랑두스푼 1년 전, 오늘 지금 시간쯤 폐백을 마무리하고 이른 저녁을 먹었던 것 같다. 그리곤 정신없이 공항으로 갔더랬지🙃 그게 벌써 1년 전이라니! . 우리의 1년은 정말 스펙타클했고 넘나 순삭이었다. 그러니, 앞으로의 시간은 지금보다 더 많이 사랑하자💕 아쉽지 않고 후회하지 않게💑 . 너도 많이 예뻐할거야👶토리야💕
둘다 잘나온사진은 없..💕
예중이 볼이 빨갛게되서 동상걸린 아이처럼ㅠㅠ 병원갔더니 몸도 오돌토돌하고 붉은편이네 열도없고 간지럽지도 않다고해서 다행이네 두드러기같다고 약먹고 약바르라고~ 배고프다고해서 마니또김밥이랑 참치김밥시켰는데 둘이 한줄씩 클리어~ 집에 가는길 눈싸움 잠깐하고~ 결혼기념일 신랑도 없이 보내는구나~ #볼터치했니? #아프지마 #큰쭝이 #마니또김밥 #참치김밥 #결혼기념일 #신랑없이ㅠㅠ
🌺 너어어무 추웠다🥶
#Repost @santafe.12 ( @get_repost) ・・・ #안녕하세요 . . (◍´◡`◍) 2SU맘이예요~ 오늘은 “콩앤핑” #결혼기념일 이에욤~. #별의미없다 #히힛 그래서~~ . #겸사겸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작해용(☞ ՞ਊ ՞)☞ . . . ➰참여방법 ➰. . . 🔹콩앤핑 @santafe.12 팔로우 해주세요. 🔹위 이벤트를 리그램or 좋아요 해주세요. 🔹댓글에 친구소환 3명이상 해주세요. (친구소환 많이 해주시면 따로 뽑아 작은 🎁 보내드려요) 🔸참여번호는 제가 댓글에 답글로 달아드릴께요.✺◟(∗❛ัᴗ❛ั∗)◞✺ . ✔️이벤트기간 12월14일 ~ 12월 24일 자정. ✔️당첨발표 12월 25일 ✔️당첨자는 피드로 올려드려요. ✔️당첨선물은 피드 보이지죵?!(정품아님예요ㅠㅠ) . . 🎉꽝 없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 참여자 20명 미만이면 이벤트 펑~ 할께요.. . 펑~ 안하게 많이 많이 부탁드려용. . .. . 📣비공개계정은 죄송하지만 탈락이세요. 이벤트 마감후 언팔하실분 양심에 맞길께요.( ु ´͈ ᵕ `͈ )ु . 이벤트헌터님들 홍보 부탁드려용~~ . .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 . #이벤트 #크리스마스이벤트 #결기 #친구소환 #널위해준비했어 #나랑별보러가지않을래 #육퇴 #육아소통 #황금개띠맘 #청말띠맘 #친구소환이벤트 #리그램이벤트 #좋아요
🚫운동없이 해독만🚫 다욧경험많은 울 인친 @Hye_mong26 안산에서 직접 만나보니 정말 긍정적^^ 체험분 먹어보고. 지금까지 했던 다욧과는 다르게. 건강적으로도 너무좋은거같다며 전신 4주 결정!! 체험분 한가지만 먹어봐도 이렇게강력한데. 디톡스프로그램으로 하면 효과확실하겠다 느낄수있지용. 믿으면 현실이됩니다~~^^ . . 🐶프로필링크 @you_know_feeling 🐶 . .
한파대비 머리스똬일~~ㅋㅋㅋㅋㅋㅋ
. ❤ 12일의 기적 ❤ . ⚡️단기 부위 집중⚡️ 빠질 줄 모르고 늘어만가는 뱃살 탄력없이 쳐져가는 팔뚝 찌다못해 셀룰라이트로 흉해지는 허벅지 . 계속 살 찌는 내몸 더이상 보기 싫죠😫 똑같이 먹는데 나만 살 찌는거 같아요😔 더이상 스트레스 NONO!!🖐 . ✔건강한 다이어트 ✔요요없는 다이어트 ✔쉬운 다이어트 ✔누구나 할 수 있는 다이어트 ✔개인 부위☝🏻 맞춤형 다이어트 . . ⠀⠀⠀⠀⠀ ⠀ ⠀⠀⠀⠀⠀⠀ ⠀⠀⠀⠀⠀ ⠀⠀⠀ ⠀ ⠀⠀ 올바른 디톡스도 여나쌤이랑 함께하면 내가원하는 몸매 만들수 있어요 . 🌿여나쌤이랑 건강하게 요요없이 다이어트해요🌿 👉 @blossom.944 👉프로필 링크클릭 ⠀⠀⠀⠀⠀ ⠀ ⠀⠀⠀⠀⠀⠀ ⠀⠀⠀⠀⠀ ⠀⠀⠀ ⠀ ⠀⠀ 더 빠른 상담은👇👇 ⠀⠀⠀⠀⠀ ⠀ ⠀⠀⠀⠀⠀⠀ ⠀⠀⠀⠀⠀ ⠀⠀⠀ ⠀ ⠀⠀ 🌻빠른카톡상담은 yuna2569🌻
#드라이플라워 #드라이플라워꽃다발 #목화꽃다발 겨울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목화!! 이쁘게 드라이되어 오래오래 두고 보실 수 있는 드라이 플라워 꽃다발 입니다💕 ┌──────────────┐ ⠀🌹 #스위트로즈플라워 ⠀🌹 파티·웨딩·행사·플라워데코 ⠀🌹 플라워 제작&플라워 수강(레슨) ⠀🌹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26-1⠀⠀⠀⠀⠀ ⠀🔻주문 및 예약⠀⠀⠀⠀ ⠀ෆ 🅚🅐🅚🅐🅞 _ sweetros15 ⠀ෆ call 032.551.5551 ⠀ෆ phone 010.3313.9765 ⠀ෆ계양 CGV 맞은편 뉴서울 2차 아파트 상가 ⠀ෆ오전10:00 ~ 오후08:00 까지 (매주일요일은 오후 1시 "주일예배후 오픈") ⠀⠀⠀⠀ └──────────────┘ ⠀⠀⠀⠀⠀⠀⠀⠀⠀ ⠀⠀⠀⠀⠀⠀⠀⠀⠀ #인천맘 #인천꽃집 #인천플라워 #인천꽃배달 #인천갈만한곳 #인천핫플 #계양구꽃집 #계양구맛집 #계양구카페 #인천가볼만한곳 #계산역꽃집 #귤현동꽃집 #병방동꽃집 #효성동꽃집 #부평꽃집 #청라꽃집 #작전동 #작전동꽃집 #여친선물 #결혼기념일 #프로포즈 #플라워 #꽃 #꽃스타그램 #꽃다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