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ags for 나들이

파크콘서트의 계절이 오는구나 야외에서 즐기는 콘서트 ❤ #라인업 조쿠요 🎶 올해는 떠지니 데리고 꼭 가봐야지 👪
ㅎ..😑 평소사진찍기거부도잘하고 어디놀러가면 절대사진찍기싫다고 난리치더니 이쁜누나들이랑은 고민도 없이 사진찍고파서 달려간 너..^^ 어제 찍은사진들준에 왜 표정이 제일 좋지-:?
주말에 어벤져스 보러가야지 🤩
#180427 #첫소풍 . . 얼집에서 대청호 생태박물관 나들이 가는날! 예쁜 도시락 만들어줄 능력도 없지만 나가서 예쁘게 먹지 않는 이현이라 바나나 두개랑 짜요짜요랑 쥬스만 보냉백에 담아 보냈다🤣🤣 오늘도 자는 녀석 옷입혀 나갔는데 안잔척 사진도 찍어주고 선생님보며 안농안농~하면서 손인사하고 차량탑승완료한!! 개구장이 장꾸야 선생님 말씀 잘듣고 잘다녀와~😊😊 . . . #어린이집 #나들이 #엄마는똥손 #미안해
. 지짜지짜 오랜만에 내편이랑 영화관데이뚜여따💕 영화를 못볼뻔햇지만....차베터리...부들부들.... 어쨋든 흐흐....마블시리즈는 사랑입니다💕 마블팬이라면 넘나 꿀잼 영화👻 영화시작부터 끝날때까지 담이가 엄청 움직여서 마지막쯤 화장실 뛰쳐나갈뻔햇지만 잘참아따👍🏻 근데 마지막에 집중력 떨어져서 쿠키영상이 기억이 잘안나....임부의한계💦 . 다음편 나올때 쯤이면 담이 걷고잇게찌~? 네~~~~다음~~~~데드풀2~~~~ . . . #그른데 #끝나고 #꼬리뼈 #부셔지는줄 #marvel #avengers #어벤져스인피니티워 #다음은 #데드풀2 #캡틴 #블랙팬서 #와칸다 #아저씨 #머시썽 #💕 #9개월 #임산부 #나들이 #임산부그램 #오랜만에 #데이트 #👻
#가조도 #연륙교 #나들이 #힐링 지난 피드에서 거제도 도련님이 아깽이 구조 건으로 입양임보처 구하는 소식을 게시했었어요~ 알고보니 아깽이는 3마리가 아니라 4마리였고 다행하 한마리(삼색이)는 지인에게 입양갔어요. 남은 치즈 아가 3마리는 회사 내에서 계속 입양처를 계속 찾는 중이고 그동안 사무실에서 보살피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알고있는 지식을 알려드리고는 있는데 워낙 동물에 관심이 없던 분들이라 사실 걱정이 많이 되네요ㅠㅠ 애들 먹이는 문제, 배변 문제, 차후 중성화 문제 등등... 계속 소식 전해달라고 했는데 아마 제가 귀찮기도 할거예요ㅡㅡ 현재는 이런 상황입니다. 좋은 소식이 없어서ㅠㅠ 혹시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소식 남깁니다.
🍓 등원시키기 한시간 전에 일어나서 만들었다 요리를 즐기고 잘하는 사람들이 보면 허접스럽고 웃기겠지만 ㅋㅋㅋ 나는 최선을 다함...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보면 소고기주먹밥이고 자세히보면 딸기도 하트 모양임😍 자세히보면 소시지 가운데 별도 있음ㅋㅋㅋ 서우랑 지우는 다른 어린이집에 다니는데 하필이면 소풍이 겹쳐서 🤯 지우꺼 도시락통 빌려옴ㅋㅋㅋㅋㅋ 담부턴 미리미리 준비해야지😘 #엄마표도시락 #소풍도시락 #최선입니다 #확실합니다
😊 동생이 찍어준 가족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