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ags for 단골예약

🐷🤭
#가족사진촬영 16년 결혼 후 아들이 태어났다 매년 가족 사진을 찍어오지만 올해 찍은 가족 사진이 젤 맘에 드는건 뭐지?! 흑백사진이라 더 느낌있어 그런가 동생 소개로 다녀왔는데 진심 맘에 든다 ㅋㅋㅋ . . #매년찍으러가야지 #단골예약 #웃는게어색한부부 #바라보며연습좀하자 #잘나온것만 #흑백사진 #흑백사진관 #청춘점 #느낌있는사진 #사진속 #우리가족 #행복하자 #원숭이띠가족🐵🙊🙈
서율 D+845👣⠀⠀⠀⠀⠀⠀⠀⠀ ⠀⠀⠀⠀⠀⠀⠀⠀ 오랜만에 만난 내틴구 은듀랑, 서율이틴구 아온이랑 드로잉카페 #오감까르르 ⠀⠀⠀⠀⠀⠀⠀⠀ 엄마들은 커피마시고, 아가들은 집에서 못하는 미술놀이 실컷하구~⠀⠀⠀⠀⠀⠀⠀⠀ 쌤이 아가들 케어해주고 씻겨주시기까지 ㅋㅋㅋ #단골예약 이요...🙆👏👏⠀⠀⠀⠀⠀⠀⠀⠀ ⠀⠀⠀⠀⠀⠀⠀⠀ #전주드로잉카페
Kcoc단원인 신재쌤은 방학기간에도 일주일에 3번 기관에 출근한다. 나름 같은 port bouet(서울의 '구'개념 아마...)지역 봉사단원이라 서로 집도 가깝고 해서 신재쌤 기관에 따라가봤다. 오늘은 버스 도전! 배차 간격도 길고 정류장이 어딘지도 모르고 사람들이 너무 많이 타서 버스는 조금 위험하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운좋게 사람도 별로 없었고 방송같은게 안나오는거 빼면 한국버스랑 크게 다르지 않았다. 내가 가게될 기관은 다른 단원들이 있는 코코디보다 소득도 낮고 정말 현지인 동네지만 시청근처라 그런지 완전 빈민가 느낌은 아닌데 저쪽 port bouet는 아노노나 트래쉬빌보다 더 열악해 보였다. 신재쌤은 방학 특강 개념으로 한학년당 20분씩 영어를 가르치는데 내가 동물 몇 가지를 칠판에 그려주니 아이들이 박수도 쳐주고 자기들이 갖고있는 미니 보드에도 그림을 그려달라고 내 앞에 쌓아놓고 기다렸다. 방학이 끝나고 앞으로 내가 가게될 기관 아이들도 오늘 처럼 환영해줬으면 좋겠다. #kcoc #koica #해외봉사 #아프리카 우리 집 옆에는 정말 현지인들만 가는 조그만한 식당?(한국 분식집 느낌)이 있다. 항상 현지인들이 앉아있어서 맛집인가 싶었는데 가보니 현지식 스파게티나 오믈렛등 가볍게 한끼 먹을 수 있는곳이었다. 오늘은 두번째 방문인데 첫 방문때는 외국인 손님들은 처음인지 어색해했지만 두번째는 나름 적응됐는지 친절히 대해줬다. 정말 맛있긴한데 위생은 모르겠다. #오늘의일기 #현지식당 #저렴 #위생은 #포기 #단골예약 #맛집
목표가 생겨 돈을 조금씩 모아 드디어 작업실 겸 서울에서 머무를 수 있는 곳을 마련했어요.앞으로는 이 곳에서 열심히 택배 작업도 하고 상세컷들도 열심히 찍어볼게요(그래서 마네킹도 샀다구우) 처음으로 경제적 도움없이 척척 해나가는 모습이 왠지 모르게 뿌듯하기도 하고 어른이 되어 가는 것 같아요? 그치만 사진은 기쁨의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아니에요 .. 새벽 3시라는 절망과 넘쳐나는 할 일에 망연자실한 모습이라며..이럴 땐 하루가 48시간이었음 좋겠다니깐요 .. 어쨋든 이 보금자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가을마켓은 정말 어마어마한 제품들 많아요? 화이팅🐿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거늘 하물며 초이언니야~!!! 😬💃🏻💃🏻💃🏻😬 _ _ 피드 감사해요!! 맛나게 드셔주셔서 더 감사해요!! 🤗 힘이 납니다~ 힘이나요~~ 😍 _ _ reposted @lfdlfm #먹스타그램 #먹스타 #전북대맛집 #전주맛집 #전북대밥집 #전북대백반 #점심 #초이소반 #초이소반정식 #집밥 #집밥느낌 #맛도집밥느낌 #진짜맛있음 #고기볶음울엄마가해준거같아 #단골예약 #추천합니다 19.08.22 2pm